티켓에 미치다는 09:00~24:00 까지 운영하고있으며, 연중무휴 입니다.
언제나 고객님이 요청해 주시면 10분 안에 신속 처리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.^^
입금시 회원가입자명과 입금자명을 반드시 같게 입금주셔야 합니다.
또한, 작성시에 입금자명을 다르게 작성하셨더라도 주문 건은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.
위와같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, 본인확인 인증이 필요하게됩니다.
1833-8440로 문의 주세요.
현재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.
추후 신용카드, 계좌이체 등등 다양한 결제방법을 추가할 예정입니다.
[결제방법]
1. 결제방법
주문창에서 결제정보에 '입금자명' 정확히 입력!▶결제정보 하단 '입금계좌'에 직접이체!
2. 구매 후 결제방법
내정보▶주문 및 배송조회▶주문서번호 클릭▶결제정보 하단 '입금계좌'에 직접 이체!
[유의사항]
1. 입금시 정확한 금액을 입력했는지 확인해주세요.
2. 입금시 입금자명을 꼭 확인해주세요.
3. 반드시 결제가 완료된 후 입금해주세요.
결제완료 전,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입금해주시는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반드시 결제완료 후 결제정보 페이지가 떴을 때 입금해주세요!
4. 비회원은 상품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 반드시 회원가입 후 구매해주세요!
내정보▶MY MENU 하단에 '탈퇴하기'로 탈퇴진행 가능합니다.
입금은 주문완료 직후 30분 이내로 입금완료해주셔야 합니다.
30분이 지난 상태에서 입금하시는 경우,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경우, 1833-8440로 문의주세요.
1. 발급된 상품 환불
- 상품특성상 이미 발급된 코드는 회수가 불가능하여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2. 오입금으로 인한 환불처리
- [질문답변]에 환불요청 해주시면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*입금액 초과, 입금액 부족, 입금자명 오류 모두 오입금으로 간주됩니다.
티켓에미치다 에서는 입금확인 직후 10분 내로 상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[지연사유]
1. 오입금으로 인한 입금확인 지연
- 입금액 초과
- 입금액 부족
- 입금자명 오류
의 경우가 있습니다. 이경우 1833-8440으로 문의해주세요.
2. 운영자의 실수로인한 지연
- 티켓에미치다에서는 입금확인 직후 10분 내로 상품발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
운영자의 실수로 인해 간혹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경우, 1833-8440로 바로 전화문의해주세요.
언제나 신속한 처리를 약속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상품권 및 모바일 쿠폰은 전부 핸드폰으로 핀번호,쿠폰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.
주문시 정확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. (휴대폰번호 입력 오류시) 재전송이 불가합니다.